'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메인 예고편 공개! 스펙터클한 스케일 & 걸크러쉬 액션으로 시선 강탈!

by burning posted Apr 2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월드워Z><킹스맨>제작진 
세기의 로맨스가 좀비로 부활한다!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사랑을 차지하고, 전투를 시작하라!  
강렬한 액션 & 거대한 스케일 예고하며 시.선.강.탈!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대공개!

세기의 로맨스 명작 [오만과 편견]에 기발한 상상력과 강렬한 스케일을 더해 탄생한 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수입: ㈜누리픽쳐스│배급: ㈜이수C&E│감독: 버 스티어스│주연: 릴리 제임스, 샘 라일리, 더글러스 부스, 벨라 헤스콧, 맷 스미스)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2016년 최고의 화제작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드디어 화려한 베일을 벗다!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하며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폭풍 기대감 유발! 

세기의 로맨스 소설 [오만과 편견]을 새롭게 재 탄생시킨 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는 원인을 알 수 없는 전염병으로 인해 죽은 자들이 좀비로 되살아나 살아 있는 자들을 공격하는 19세기 영국, 베넷 가문의 둘째 딸 엘리자베스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좀비 사냥꾼 다아시의 블러디 로맨스 액션 영화이다.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메인포스터.jpg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좀비들의 습격으로 폐허가 된 영국, 두 손에 칼을 든 채 강렬한 포스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엘리자베스(릴리 제임스)의 위용있는 자태가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그녀의 발 밑에는 피에 굶주린 듯 산 자의 육체를 향해 달려드는 좀비들의 모습이 소름돋는 공포를 자아내며 긴장감을 더한다. 엘리자베스 뒤로 좀비 사냥꾼 다아시(샘 라일리)를 비롯해 콜린스 목사(맷 스미스)와 첫째 언니 제인(벨라 헤스콧), 혁명가 위컴 중위(잭 휴스턴) 등 좀비들을 향해 칼과 총을 겨누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영화에서 펼쳐질 화끈한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한편 ‘사랑을 차지하고, 전투를 시작하라!’라는 카피는 피튀기는 전쟁터에서 피어날 위험천만한 로맨스를 암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영화 속 좀비들의 충격적인 비주얼과 스릴 넘치는 긴장감 그리고 거대한 액션과 스케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흑사병이 시작되자 죽은 자들이 되살아났고 산 자의 육체를 탐했다”는 대사와 함께 빅토리아 시대 영국을 뒤덮은 좀비들의 끔찍한 모습과 폐허가 된 영국이 비춰지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러나 “가까스로 살아남은 우리가 생존할 길은 단 하나, 죽은 자들과의 전쟁뿐. 난 이 순간을 위해 평생을 바쳤다”는 엘리자베스의 대사가 치열한 전쟁의 시작을 알리며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칼로 무장한 베넷 자매들의 모습과 “제 딸들은 전투 훈련을 받아왔죠. 신부 수업이 아니라”라는 아버지의 대사는 다섯 자매들이 펼칠 강렬한 액션에 더욱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결혼 때문에 내 칼을 포기할 일 없어”라고 단호하게 말하는 엘리자베스의 대사 뒤로 무도회장에서 묘한 눈빛을 보내는 다아시의 모습이 이어지며 두 사람 사이에서 피어날 색다른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좀비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들의 모습과 함께 ‘사랑을 차지하고 전투를 시작하라! 핏빛으로 물든 세상! 맞서 싸운다면 이들처럼!’이라는 카피, 그리고 이어지는 거대한 폭발 장면들은 영화 속 상상 그 이상의 스케일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최고조 끌어올린다.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티저 예고편에 이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공개로 또 한번 온라인이 들썩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세기의 명작 [오만과 편견]에 ‘좀비’라는 독특한 발상을 접목시켜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는 오는 5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

  1.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메인 예고편 공개! 스펙터클한 스케일 & 걸크러쉬 액션으로 시선 강탈!

  2. '45년 후' 스키니 진부터 우아한 드레스까지! 샬롯 램플링의 놀라운 패션 소화력!

  3. '해어화' 유연석, 작곡가에 이어 스틸작가로 데뷔?! 직접 찍은 여배우들의 촬영 현장 스틸 전격 공개!

  4. '곡성' 묵직한 카리스마의 곽도원을 만난다! 보그 화보 공개!

  5. '바르샤 드림스' 한준희 해설위원과 함께 하는 개봉 전, 단 한 번의 GV 시사 전격 오픈!

  6. '5월 1일' 믿고 보는 대만 멜로의 특별한 매력 대공개!

  7. 강력한 빅브라더의 출현을 막아라! 새로운 형식의 SF 심리 스릴러 <리스닝> 포스터 공개!

  8. <얼리전트> 보도스틸 12종 공개! SF 블록버스터의 진화를 확인하라!

  9. <엽기적인 그녀 2> 4월 22일 중국 7,500여 개 스크린에서 개봉! 역대 최고 부가 판권 가격 21억 원!

  10. '트리플 9' 눈을 뗄 수 없는 충격과 전율을 선사하다! 특별 무삭제 오프닝 영상 전격 공개!

  11. 윤여정X김고은의 <계춘할망>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12. 감성 로맨스 '브루클린' 스틸로 만나는 그녀의 감정변화 대공개!

  13. '바이 더 씨' 세르쥬 갱스부르, 제인 버킨 등 시대를 풍미한 아티스트들의 무드 넘치는 사운드 트랙 화제!

  14.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 거친 상남자부터 해맑은 소년까지! 마성의 매력이 담긴 패션 화보 전격 공개!

  15.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줄리아 로버츠, 니콜 키드먼의 불꽃튀는 연기대결! 무삭제 열연 영상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