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X김고은의 <계춘할망>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2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윤여정 X 김고은이 선사하는
가슴 뭉클한 이야기로 기대감 증폭!
뜨거운 감동의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배우 윤여정과 김고은의 혈육케미가 기대되는 가슴 따뜻한 가족 감동 드라마 <계춘할망>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감독: 창ㅣ출연: 윤여정, 김고은, 김희원, 신은정, 양익준, 최민호, 류준열ㅣ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ㅣ배급: (주)콘텐츠 난다긴다ㅣ제작: ㈜지오엔터테인먼트ㅣ 공동제작: (주)퍼플캣츠필름, (주)빅스토리픽쳐스ㅣ개봉: 2016년 5월 19일] 


당신에게도 있나요? 영원한 내 편
윤여정X김고은, 모든 할머니와 손녀를 대변하며 가슴 뜨거운 감동 예고!
“세상살이가 힘들고 지쳐도 내 편 하나만 있으면 살아지는 게 인생이라.”
    
14_still04.jpg



12년의 과거를 숨긴 채 집으로 돌아온 손녀 혜지와 오매불망 손녀바보 계춘할망의 이야기를 그린 가족 감동 드라마 <계춘할망>이 최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성황리에 제작보고회를 마친 데 이어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동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계춘할망> 메인 예고편은 유채꽃밭 사이로 푸른 나비가 날아가는 아름다운 색감의 장면으로 시작되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린 혜지가 계춘할망을 부르자, 행복한 미소로 화답하는 과거의 장면 뒤로, 12년의 긴 시간이 지나도록 잃어버린 혜지를 그리워하는 70대의 계춘이 보여져 안타까움을 불러 일으킨다. 제주도로 돌아온 혜지를 향해 무언가에 홀린 듯 다 커버린 손녀에게 다가가는 계춘할망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그러나 혜지는 할머니의 무한한 애정에 부담스러워하고 마을 사람들에게 쉽사리 마음을 열지 못하는 등 ‘할머니와 시작된 한집살이’가 순탄치 않음을 보여줘 영화에 대한 흥미로움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12년 만에 극적으로 만난 계춘과 혜지에게 갑작스런 또 한 번의 이별이 찾아왔음을 알리며 이들에게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당신에게도 있나요? 영원한 내 편”이라는 카피와 계춘이 혜지에게 전하는 “세상살이가 힘들고 지쳐도 내 편 하나만 있으면 살아지는 게 인생이라.”이란 대사는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며 눈물샘을 자극한다. 눈물을 흘리며 “할머니, 사랑해”라는 김고은의 고백으로 끝나는 메인 예고편은 누구나 떠올릴 수 있는 소중한 사람들, 사랑하는 가족들을 떠올리게 하며 <계춘할망>이 올 봄 극장가를 따뜻한 감동으로 물들일 최고의 기대작임을 알렸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 영화 <계춘할망>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윤여정과 김고은은 혈육케미 터지는 열연과 더불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로 오는 5월 19일 관객들을 만날 것이다. 




?

  1.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메인 예고편 공개! 스펙터클한 스케일 & 걸크러쉬 액션으로 시선 강탈!

  2. '45년 후' 스키니 진부터 우아한 드레스까지! 샬롯 램플링의 놀라운 패션 소화력!

  3. '해어화' 유연석, 작곡가에 이어 스틸작가로 데뷔?! 직접 찍은 여배우들의 촬영 현장 스틸 전격 공개!

  4. '곡성' 묵직한 카리스마의 곽도원을 만난다! 보그 화보 공개!

  5. '바르샤 드림스' 한준희 해설위원과 함께 하는 개봉 전, 단 한 번의 GV 시사 전격 오픈!

  6. '5월 1일' 믿고 보는 대만 멜로의 특별한 매력 대공개!

  7. 강력한 빅브라더의 출현을 막아라! 새로운 형식의 SF 심리 스릴러 <리스닝> 포스터 공개!

  8. <얼리전트> 보도스틸 12종 공개! SF 블록버스터의 진화를 확인하라!

  9. <엽기적인 그녀 2> 4월 22일 중국 7,500여 개 스크린에서 개봉! 역대 최고 부가 판권 가격 21억 원!

  10. '트리플 9' 눈을 뗄 수 없는 충격과 전율을 선사하다! 특별 무삭제 오프닝 영상 전격 공개!

  11. 윤여정X김고은의 <계춘할망>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12. 감성 로맨스 '브루클린' 스틸로 만나는 그녀의 감정변화 대공개!

  13. '바이 더 씨' 세르쥬 갱스부르, 제인 버킨 등 시대를 풍미한 아티스트들의 무드 넘치는 사운드 트랙 화제!

  14.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 거친 상남자부터 해맑은 소년까지! 마성의 매력이 담긴 패션 화보 전격 공개!

  15.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줄리아 로버츠, 니콜 키드먼의 불꽃튀는 연기대결! 무삭제 열연 영상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