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 애프터' 메인 예고편 공개! 고요하고 정제된 미장센에 더해진 짙은 감성의 스토리와 음악!

by burning posted Apr 2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제68회 칸영화제 감독 주간 공식 초청
<더 헌트><멜랑콜리아><님포매니악> 젠트로파 제작 
<히어 애프터>
북유럽 아트필름의 화려한 귀환!
인간의 본성과 진정한 용서에 대한 깊은 성찰!
강렬한 여운의 메인 예고편 공개!

제68회 칸영화제 감독 주간 공식 초청작이자 <더 헌트><멜랑콜리아><님포매니악>의 제작사 '젠트로파'의 제작 참여,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수상에 빛나는 <이다> 촬영 감독 ‘루카즈 잘’(Lukasz Zal)의 고요하고 정제된 미장센이 담긴 북유럽 아트필름 <히어 애프터>(감독: 매그너스 본 혼/ 주연:율리크 먼더, 마츠 브롬그렌, 로아 에크, 잉거 닐슨/수입•배급: ㈜엣나인필름)가 강렬한 여운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용서할 수 있을 것인가 혹은 잊을 수 있을 것인가"
날카롭고 차가운 영상미에 더해진 짙은 감성의 스토리와 음악!
섬세하고 감성적인 뮤지션 Room306의 싱글곡 ‘Tomorrow’ 삽입!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로 화제!




07_still05.JPG

[ROOM 306]



<히어 애프터>는 2년 전 조용했던 마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사건으로 복역을 마치고 돌아온 17살 소년 ‘욘’과 그 사건을 잊지도, 그를 용서하지도 못한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본성과 진정한 용서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오는 5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히어 애프터>가 영화의 차갑고도 섬세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히어 애프터>의 메인 예고편은 미니멀리즘 미장센과 한편의 명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화면 연출로 극찬을 이끌어냈던 영화 <이다>의 촬영 감독 루카즈 잘(Lukasz Zal)이 선보이는 고요하고 정제된 미장센으로 눈길을 끈다. 북유럽 특유의 차갑지만 짙은 감수성이 담겨 있는 이번 예고편은 과거를 뒤로 한 채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하는 주인공 ‘욘’의 고독감과 외로움, 그리고 그를 둘러싼 마을 사람들의 폭력성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총을 든 채 어딘가로 향하는 주인공 ‘욘’의 모습과 ‘널 다시 데려오지 말걸 그랬어’라는 대사는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영상 전반에 흐르는 아름다운 스웨덴 마을의 풍경 속, 주인공 욘과 마을 사람들 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예민하고 날카로운 공기는 팽팽한 긴장감을 증폭시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히어 애프터>의 짙은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배경음악은 5인조 밴드 '룸 306(Room306)'의 싱글곡 'Tomorrow'가 사용되었다. 2015년 6월에 데뷔한 ‘룸306’은 프로듀서와 신스베이스 퍼스트 에이드(FIRST AID), 보컬 홍효진, 기타 김주민, 키보드 유은주 그리고 드럼 이정윤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로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인 음악으로 인디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수록곡 'Tomorrow'는 헤어짐 후에 밀려오는 공허함을 표현한 곡으로, 과거를 뒤로 한 채 현재를 살아가는 주인공 '욘'의 내면과 그를 용인하지 못하는 마을 사람들 간의 날카롭고 차가운 감성을 표현하는 데 큰 힘을 싣고 있다. 

데뷔작으로 단숨에 칸영화제 감독 주간에 초청되며 북유럽이 주목하는 감독으로 촉망받는 신예 매그너스 본 혼 감독의 날카로운 연출력과 <이다> 촬영 감독이 보여주는 고요하고 정제된 미장센, 정의와 용서에 대한 깊이 있는 성찰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히어 애프터>는 오는 5월 12일 국내 개봉한다. 




?

  1. '레이디 인 더 카' 남심 저격하는 낮져밤이 스틸 4종 공개!

  2. '히어 애프터' 메인 예고편 공개! 고요하고 정제된 미장센에 더해진 짙은 감성의 스토리와 음악!

  3. 감성 로맨스 '브루클린' 제작진이 직접 밝히는 제작 비하인드 전격 공개! 로케이션-촬영-음악까지!

  4. '주토피아' 대한민국 흥행 기념 제작자 클라크 스펜서 특별 인터뷰 전문 공개!

  5.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티저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초토화 시키며 화제작 등극! 2차 스틸 공개!

  6.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베테랑' '검사외전' 부패 재벌, 비리 검찰에 맞서는 주인공들! 흥행 공식 이어간다!

  7.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블랙 위도우VS스칼렛 위치! 마블 대표 여성 히어로 전격 분석!

  8. '정글북'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역대 4월 흥행 두번째 기록! 디즈니의 새로운 선언!

  9.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 / 김성균,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 중 인증샷 깜짝 공개!

  10. '엽기적인 그녀 2' 이렇게 만들어졌다! 레전드급 코믹커플 탄생기 영상 대공개!

  11. '곡성' 험난하고 치열했던 제작 과정!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제작기 영상 공개!

  12. '5월 1일' 끝나지 않은 첫사랑 신드롬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13. '몽루아' 5월 26일 개봉 확정! "함께 할 수도 없고, 없이 살 수도 없다" 뜨겁게 사랑했던 두 남녀의 한 순간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14. '캄포스', '알.이.씨'시리즈' '컨저링' '애나벨' 등 할리우드 호러 영화의 대가 총출동!

  15. '진격의 거인' 이번에는 실사판이다! 전세계를 강타한 '진격 신드롬' 부활 예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