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티저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초토화 시키며 화제작 등극! 2차 스틸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월드워Z><킹스맨>제작진 
세기의 로맨스가 좀비로 부활한다!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티저예고편 공개에 네티즌 기대감 최고조!
주말 내내 많이 본 클립 상위권 차지!
19세기 걸크러쉬 유발, 2차 스틸 전격 공개!

세기의 로맨스 명작 [오만과 편견]에 기발한 상상력과 강렬한 스케일을 더해 탄생한 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수입: ㈜누리픽쳐스│배급: ㈜이수C&E│감독: 버 스티어스│주연: 릴리 제임스, 샘 라일리, 더글러스 부스, 벨라 헤스콧, 맷 스미스)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이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신선하다! [오만과 편견]에 좀비라니!”
호기심&기대감 댓글 쇄도! 5월의 화제작다운 위용 입증!

01.10.jpg


01.jpg


15.jpg



세기의 로맨스 소설 [오만과 편견]을 새롭게 재 탄생시킨 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 직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며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는 원인을 알 수 없는 전염병으로 인해 죽은 자들이 좀비로 되살아나 살아 있는 자들을 공격하는 19세기 영국, 베넷 가문의 둘째 딸 엘리자베스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좀비 사냥꾼 다아시의 블러디 로맨스 액션 영화이다. 


02.jpg


03.jpg



지난 주에 티저 예고편과 1차 스틸이 공개된 후 주요 포털 사이트와 SNS 상에 다양한 기대 댓글이 쏟아지며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특히, 티저 예고편은 지난 주말부터 현재까지 계속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많이 본 무비클립 상위권에 랭크되며 예비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네티즌들은 “걸크러쉬 쩐다”(네이버_minv****),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에 소재가 좀비라니ㅋㅋ 진짜 보고싶다”(네이버_goen****), “와 대박 ㅋㅋ 엄청 독특해 보고싶다”(네이버_귤귤귤**), “오만과 편견에 좀비?? 상상하기 힘든 조합인데 궁금하다~ㅎㅎ”(네이버_하랑**), “무조건 봐야 하는 각이네 ㅋㅋ”(네이버_오잉**), “진심 취향저격.. 얼른 개봉해 주세요”(다음_제*), “분위기 대박 좋은데 ㅋㅋㅋㅋ 새로운 좀비 영화의 탄생인가”(다음_슈*) 등의 폭발적 반응으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드러냈다. 특히 로맨스 명작 [오만과 편견]과 ‘좀비’의 신선한 결합에 강한 기대감을 표한 네티즌들은 새로운 좀비 영화의 탄생을 예감하며 열렬한 반응으로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다.


04.jpg


05.jpg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2차 스틸 대공개!
이것이야말로 걸크러쉬 액션! 장엄한 스케일로 시선강탈!

06.jpg


07.jpg


08.jpg



한편, 네티즌들의 수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가 2차 스틸 15종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19세기 영국의 우아한 분위기로 로맨틱한 멋을 자아냈던 1차 스틸과는 달리 강렬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스케일을 예고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09.jpg


11.jpg



먼저 베넷 가의 다섯 자매들이 비장한 표정으로 칼을 들고 있는 모습은 [오만과 편견] 속 조신한 여인들과는 달리 좀비와 맞서 싸우는 강인한 여전사로서 반전 매력을 선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드레스 자락을 살짝 걷고 칼집을 매만지는 제인(벨라 헤스콧)과 엘리자베스(릴리 제임스)의 모습이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고, 무도회에 들이닥친 좀비 습격을 단칼에 처리하는 다섯 자매들의 모습 역시 스펙타클한 액션을 예고하며 기대를 고조시킨다. 또한 좀비에 맞서 칼을 든 다아시(샘 라일리)의 훈훈하고도 강렬한 매력은 시선을 빼앗기에 충분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모습을 담은 스틸들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비주얼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12.jpg


13.jpg


14.jpg



화려한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을 담은 2차 스틸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조명 받고 있는 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는 오는 5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

  1. '레이디 인 더 카' 남심 저격하는 낮져밤이 스틸 4종 공개!

  2. '히어 애프터' 메인 예고편 공개! 고요하고 정제된 미장센에 더해진 짙은 감성의 스토리와 음악!

  3. 감성 로맨스 '브루클린' 제작진이 직접 밝히는 제작 비하인드 전격 공개! 로케이션-촬영-음악까지!

  4. '주토피아' 대한민국 흥행 기념 제작자 클라크 스펜서 특별 인터뷰 전문 공개!

  5.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티저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초토화 시키며 화제작 등극! 2차 스틸 공개!

  6.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베테랑' '검사외전' 부패 재벌, 비리 검찰에 맞서는 주인공들! 흥행 공식 이어간다!

  7.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블랙 위도우VS스칼렛 위치! 마블 대표 여성 히어로 전격 분석!

  8. '정글북'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역대 4월 흥행 두번째 기록! 디즈니의 새로운 선언!

  9.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 / 김성균,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 중 인증샷 깜짝 공개!

  10. '엽기적인 그녀 2' 이렇게 만들어졌다! 레전드급 코믹커플 탄생기 영상 대공개!

  11. '곡성' 험난하고 치열했던 제작 과정! ‘곡성, 180일간의 이야기’ 제작기 영상 공개!

  12. '5월 1일' 끝나지 않은 첫사랑 신드롬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13. '몽루아' 5월 26일 개봉 확정! "함께 할 수도 없고, 없이 살 수도 없다" 뜨겁게 사랑했던 두 남녀의 한 순간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14. '캄포스', '알.이.씨'시리즈' '컨저링' '애나벨' 등 할리우드 호러 영화의 대가 총출동!

  15. '진격의 거인' 이번에는 실사판이다! 전세계를 강타한 '진격 신드롬' 부활 예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