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랜' 5월 12일 개봉 확정! 완벽한 가족의 추악한 민낯이 폭로된다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1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7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

<클랜>

완벽한 가족의 추악한 민낯이 폭로된다

512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7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하며 일찌감치 완벽한 작품성과 완성도를 인정받은 영화 <클랜>512일 개봉을 확정 짓고, 한 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감독: 파블로 트라페로주연: 길예르모 프란셀라, 피터 란자니수입/배급: ㈜더블앤조이픽쳐스 공동배급: 쇼미미디어앤트레이딩]

 

전 세계를 경악시킨 평범한 가족의 악랄한 비밀이 밝혀진다!

단숨에 시선을 압도하는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clip_image002.jpgmain_poster.jpg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푸치오 가족의 양면성을 낱낱이 파헤치는 강렬한 스토리로 각광받은 작품 <클랜>이 오는 512()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평범한 푸치오 가족의 추악한 이중성이 여실히 드러나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겉으로 보기엔 가족에 헌신하는 평범한 가장처럼 보이는 아르키메데스 푸치오가 무덤덤한 표정을 짓고 태연하게 앉아 있는 모습과 바로 뒤에서 인질을 붙잡은 채 고문하고 있는 한 남자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동시에 영화가 선사하는 색다른 충격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이어 완벽한 가족의 추악한 민낯이 폭로된다라는 카피는 연인, 이웃, 동료 등 그 누구도 몰랐었던 푸치오 가족의 추악한 실체가 공개됨을 암시하고 있어 많은 관객들에게 충격을 안겨줄 예정이다. 여기에 가족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어긋난 부성애로 인해 납치, 감금, 살인 등 끔찍한 범죄를 서슴없이 저지르는 잔혹한 범죄자로 돌변한 아르키메데스의 이중성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7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에 빛나는 <클랜>1980년대 아르헨티나는 물론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푸치오 가족의 충격 범죄 실화를 다룬 흥미로운 소재, 파격적이면서 감각적인 연출, 실존 인물과 2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이 환상적인 앙상블을 이루며, 오는 5월 개봉작 중 최고의 웰메이드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단숨에 시선을 압도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클랜>은 오는 5 12, 관객들에게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충격과 공포를 안겨줄 예정이다.




?

  1. '계춘할망' 윤여정X김고은의 혈육케미 터지는 스틸 전격 공개!

  2. '날,보러와요'가 불러일으킨 뜨거운 반향! 정신보건법 개정에 관심 최고조!

  3. '바이 더 씨' 브란젤리나의 가장 은밀한 공간 '침실 토크' 스페셜 영상 공개!

  4. '엑스맨: 아포칼립스' 아포칼립스, 포 호스맨 5종 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인 카리스마 과시!

  5. '위대한 소원' 수지, 박보검, 고경표 등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 웃음으로 초토화! 셀럽 시사회 극찬 세례!

  6. '트럼보' 전 세대를 사로잡은 감동 메시지! 놓쳐서는 안 될 명장면 BEST 3 공개!

  7. 어린이날 시즌 최강 라인업이 몰려온다! '다이노X 탐험대'부터 '안녕 자두야' '매직 브러시'까지!

  8. '해어화' 오늘 4/18(월) 정오 OST 전격 발매, 스페셜 포스터 공개! 영화에서 느낀 감동 선사!

  9. '미운 오리 새끼의 모험' 못난이가 간다 2탄! 어린이날 선물과 함께 극장가 점령! SNS는 못난이 열풍~!

  10.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LA 도심부터 다저스 스타디움, 산타 아니타 경마장까지! 초대형 로케이션 화제!

  11. '트리플 9'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안소니 마키, 부패경찰 VS 마블의 히어로로 반전 매력 선보이며 극장가 점령!

  12. '헌츠맨: 윈터스 워' 압도적 비주얼과 강렬한 카리스마! 이블퀸 / 아이스퀸 미공개 스틸 3종 전격 공개!

  13. '클랜' 5월 12일 개봉 확정! 완벽한 가족의 추악한 민낯이 폭로된다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4. '계춘할망' 샤이니 민호, 다정다감 '한' 캐릭터로 스크린 첫 데뷔!

  15. '부산행' 제69회 칸 국제 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공식 초청 쾌거!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