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조인성, 정우성 2TOP이 뒤흔들어놓은 씨네21 표지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1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더 킹>
조인성&정우성
2TOP 표지로 대한민국을 흔들었다!  
씨네21 표지 전격 공개

조인성과 정우성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한재림 감독의 차기작 <더 킹>이 대한민국 대표 영화 매거진 '씨네21'의 기념비적인 21주년 특집호 표지를 장식했다. (제공|배급: NEW/제작: 우주필름)


"당대 최고 비주얼의 두 남자 
조인성과 정우성의 조우를 담아낸 것은 매우 뜻 깊은 올해의 사건"

1.JPG


2.jpg


3.jpg

(사진제공: 씨네21) 



영화 <더 킹>은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주름 잡는 권력자들과 세상의 왕이 되고 싶었던 한 남자의 생존과 대결을 그린 초대형 프로젝트. 

영화 <더 킹>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영화 매거진 '씨네21'의 창간 21주년 특집호 표지를 장식했다. 주연 조인성, 정우성의 찬란한 아우라를 담아낸 이번 표지는 <더 킹> 촬영이 진행 되고 있는 부산영화촬영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씨네21측은 "절친한 선후배 사이인, 하지만 영화에서는 한번도 만난 적이 없었던 두 배우 조인성과 정우성이 한재림 감독의 <더 킹>에서 드디어 만난다. 게다가 두 배우 모두 지금까지 단 한번도 본 적 없는 캐릭터를 소화했다. 이것은 촬영 초반부터 영화를 향한 기대가 증폭되는 지점이다. <씨네21> 창간 21주년을 기념하는 표지로, 당대 최고 비주얼의 두 남자 조인성과 정우성의 조우를 담아낸 것은 매우 뜻 깊은 올해의 사건"이라고 이번 표지에 대한 감회를 밝혔다. 

<더 킹>에서 조인성은 대한민국 격동하는 근현대사를 아우르며 권력의 맛을 깨닫고 성공을 꿈꾸는 인물 ‘박태수’ 역할을 맡았다. 이와 함께 ‘박태수’(조인성)를 권력의 세계로 이끌며, 그를 자신의 수족으로 부리게 되는 강력한 실세 ‘한강식’ 역을 정우성이 맡아 강력한 권력의 대결 각을 이뤘다. 이 외에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과 충무로 블루칩들까지 합세해, 최고 연기의 장이 될 것이다. 

대한민국의 근현대사를 완벽하게 담아낸 시나리오에 대체불가 최강 캐스팅이 어우러진 영화 <더 킹>. <더 킹>은 <관상>으로 900만 관객을 동원했던 한재림 감독이 2014년 여름부터 기획하여 2015년 초고를 완성한 작품이다. 순제작비는 104억원, 2016년 2월 크랭크인해 총 100회차 촬영을 거쳐 올 겨울 개봉 예정이다.




?

  1. '단지 세상의 끝' 자비에 돌란 감독 신작! 제69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2.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똥덩어리부터 빤스까지! ‘명민좌’의 사이다 어록 화제!

  3.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티저 포스터 2종&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10월 국내 개봉 확정!

  4.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4/20(수) 이제훈-김성균의 캠퍼스 힐링 프로젝트! 서울시립대학교에 뜬다!

  5. '아가씨' 예고편 공개 전 미리 만난다! 런칭 영상 최초 공개!

  6. '트럼보' 카피라이터 정철과 함께한 시네마톡 1탄에 이어 이해영, 이경미 감독의 시네마톡 2탄 확정!

  7. 쳇 베이커와 에단 호크의 만남! '본 투 비 블루'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 선정에 이어 6월 개봉 확정!

  8. '히어 애프터', '더 헌트' '멜랑콜리아' '이다' 웰메이드 제작진이 함께한 2016 최고의 아트필름으로 화제!

  9. '헌츠맨: 윈터스 워' 절대악 ‘이블 퀸’의 정체는? 본편 무삭제 영상 전격 공개!

  10. [진격의 거인] 드디어 진짜가 나타났다! 5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대공개!

  11. '더 킹' 조인성, 정우성 2TOP이 뒤흔들어놓은 씨네21 표지 전격 공개!

  12. 봄바람과 함께 온 로맨스 열풍! '45년 후' '브루클린' '바이 더 씨' '제3의 사랑'

  13.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촬영-미술-의상 완벽한 삼박자! 베테랑 제작진이 밝히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14. 부활 예고! '엽기적인 그녀 2' 웃음 폭탄 장전한 '엽기적인 집들이' 개봉발표회 현장 공개!

  15. '싱 스트리트' 80년대 밴드뮤직&브릿팝의 향연! '원스''비긴 어게인' 뛰어넘는 명품 OST 탄생 예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