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 안젤리나 졸리 피트 '바이 더 씨' 4월 28일 개봉! 티저 포스터 & 1차 예고편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0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브래드 피트 & 안젤리나 졸리 피트 
<바이더씨>

세기의 커플이 선보이는 무드 로맨스 
4월 28일 개봉 티저 포스터 & 1차 예고편 공개

세기의 커플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피트가 돌아온다!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05’) 이후 11년 만에 부부로 호흡을 맞춘 무드 로맨스 <바이 더 씨>[감독: 안젤리나 졸리 피트 | 주연: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피트 | 제공/배급: UPI 코리아]가 4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브래드 피트 & 안젤리나 졸리 피트 11년 만에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커플로 컴백!
2016년 봄, 무드 로맨스 <바이 더 씨> 화제 예감! 티저 포스터 & 1차 예고편 공개! 

바이더씨_티저포스터.jpg



전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셀럽이자 스타 배우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피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바이 더 씨>가 4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바이 더 씨>는 결혼 14년차, 위기를 극복하지 못한 부부 ‘롤랜드’와 ‘바네사’가 뜨거웠던 사랑의 순간을 되찾기 위해 낯선 바닷가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무드 로맨스. 지난 2005년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를 통해 세기의 커플로 거듭난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피트는 오랜 열애 끝에 지난 2014년 8월 결혼식을 올리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11년 만에 결혼 14년차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이들은 <바이 더 씨>를 통해 넘볼 수 없는 포스는 물론 가장 가까운 파트너이자 연인으로서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이제껏 어떤 로맨스 영화에서도 보지 못한 현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래드 피트는 작가이자 다가갈수록 점점 멀어지는 아내가 원망스러운 남편 ‘롤랜드’로, 안젤리나 졸리 피트가 전직 무용수이자 거부할수록 애틋해지는 자신의 사랑이 서글픈 아내 ‘바네사’로 분해 사랑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마주하는 순간을 섬세하게 포착해낸다. 
공개된 <바이 더 씨>의 티저 포스터는 끝없이 펼쳐진 지중해가 시선을 사로잡는 호텔 테라스를 배경으로 나란히 놓인 부부의 모자가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온 이들에게 숨겨진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여기에 “아직도 나를 원해요?”라는 강렬한 문구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은 연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한편 이 여행을 통해 얻게 될 ‘롤랜드’와 ‘바네사’의 사랑에 대한 해답에 호기심을 높인다. 이와 함께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1차 예고편 역시 럭셔리한 부티크 호텔과 레트로하면서 멋스러운 소품들의 향연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호텔에서 무언가를 발견한듯한 ‘바네사’의 모습과 더불어 휘몰아치듯 보여지는 부부의 모습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세르쥬 갱스부르가 연인이자 세기의 아이콘 제인 버킨에게 선사한 곡으로 유명한 ‘Jane B.’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며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티저 포스터,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몰이에 나선 <바이 더 씨>는 화려한 캐스팅, 환상적인 미장센, 주옥 같은 음악은 물론 사랑에 관한 현실적이고 섬세한 메시지까지 2016년 봄, 찾아온 우아한 무드 로맨스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4월 28일 개봉한다.




?

  1. '계춘할망' 윤여정X김고은X최민호의 세대공감 '퀴즈배틀'영상, 메인포스터 공개!

  2. '위대한 소원'의 시선 강탈 씬 스틸러, '스물' 이병헌 감독, 코트 위의 황태자 우지원!

  3. '헤일, 시저!' 개봉 10일만에 3만 관객 돌파! 코엔 형제를 향한 뜨거운 예찬 속 장기흥행 돌입!

  4.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웰메이드 추적 스릴러 탄생! '본'시리즈, [브레이킹 배드] 실력파 제작진 총출동!

  5. '트럼보' "대한민국에서 가장 필요한 이야기" 강렬한 메시지로 극장가 필람 영화 등극!

  6. '33' 4월이라 더 특별하게 다가오는 영화! 행복하고 부러운 실화, 가슴 떨리는 감동!

  7. 존 카니 감독 신작 '싱 스트리트' 풋풋함과 에너지 가득담은 티저 예고편 최초공개!

  8. '곡성'의 공간을 찾다! 전국을 넘나든 6개월간의 치열한 로케이션!

  9. '트리플 9' 사실감 넘치는 범죄 장면, 아날로그 액션의 진수를 보여주다!

  10. '헌츠맨: 윈터스 워' 마침내 깨어난 절대악의 비밀이 드러난다! 시크릿 스토리 예고편 공개!

  11. '캄포스' 부산국제영화제를 비롯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 공식 초청작! 2016년 또 한번의 공포 센세이션 예고!

  12. 전 세계 영화제를 휩쓴 전설, 베르너 헤어조크 감독이 전하는 '퀸 오브 데저트'의 제작 비하인드 대공개!

  13. '독수리 에디' 스페셜 포스터와 '킹스맨' 태런 에저튼 완벽 변신 영상 공개!

  14. 브래드 피트 & 안젤리나 졸리 피트 '바이 더 씨' 4월 28일 개봉! 티저 포스터 & 1차 예고편 공개!

  15. '브루클린' 감성 자극 보도스틸 6종 공개! 로맨틱 연기 앙상블 선보인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