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보>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전설적인 천재 작가의 놀라운 사건! 비밀스러운 티저 포스터 공개!

by burning posted Mar 0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88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트럼보>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세기의 실화!

<로마의 휴일> 천재 작가트럼보

비밀스러운 티저 포스터 대공개!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세기의 실화 <트럼보>(원제: TRUMBO, 감독: 제이 로치, 출연: 브라이언 크랜스톤, 헬렌 미렌, 다이안 레인, 엘르 패닝 수입/배급: 그린나래미디어㈜, 공동 배급: ㈜프레인글로벌)가 비밀스런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전설적인 천재 작가의 놀라운 사건! 마침내 그 실체가 드러난다!

강렬한 호기심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 공개로 시선 집중!

 티저포스터.jpg


<트럼보>는 할리우드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스타 작가 달튼 트럼보가 블랙리스트에 오르게 되자 가짜 이름으로 재능을 팔아 두 번의 아카데미를 수상하며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다. 인기 미드 [브레이킹 배드]로 골든 글로브 TV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명품배우 브라이언 크랜스톤이 실제 인물 달튼 트럼보로 완벽 변신해 섬세하고 심도 깊은 연기를 선보인다. 또한 트럼보를 믿고 지지하는 부인 클레오역에 고혹적인 외모의 여배우 다이안 레인, 할리우드 가십 칼럼니스트 헤다 호퍼역에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자인 헬렌 미렌, 트럼보의 큰 딸 니콜라역에 차세대 할리우드 스타 엘르 패닝이 출연하여 환상의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트럼보> 티저 포스터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배경에 놓인 타자기와 얼굴은 가린 채 그 위에 얹혀진 누군가의 손이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로마의 휴일> 작가, 11개의 가짜 이름, 아카데미 2회 수상, 40년 만에 되찾은 트로피라는 카피는 당대 할리우드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던 스타 작가 트럼보가 자신을 숨기고 가짜 이름을 사용해 활동했던 감춰진 사연을 예고하며 강렬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세기의 실화라는 메시지는 숨겨져 있던 할리우드 역사 속 놀라운 사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앞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아 대박이거 완전 기대작 중 하나”(ch****), “이거 보고 싶다…”(**), “실화라니까 더 궁금해지네”(**), “아카데미 수상한 분이라니 완전 재있을듯”(sghe****), “대박 연기 쩔 듯 언제 개봉이야! 얼른 보고픔”(****), “미드의 레전드 브레이킹 배드의 본좌급 연기.. 이분 영화는 관람 필수”(wins****), “너무 재밌어보인당”(**)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트럼보>는 할리우드의 황금기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영상과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 허를 찌르는 유머와 감동까지 더해 선보일 예정이다.




?

  1. <룸> 3월 극장가의 유일한 감성 공감 무비, 힐링 영화로 관객 입소문 눈길!

  2. <날,보러와요> 실제 정신병원 감금률 70%! 충격적 진실의 티저 예고편 공개!

  3. <나의 그리스식 웨딩 2>X웹툰[윌유메리미] 콜라보레이션 화제! 오지랖 3大가족의 흥 넘치는 스페셜웹툰 전격공개!

  4. <널 기다리며> 언론&셀럽 호평 세례! 개봉 기념 스페셜 포스터 및 예고편, 셀럽 추천영상 공개!

  5. <순정> “틀자마자 폭풍 눈물!” 장례식 하이라이트 영상 온라인 화제!

  6. <33> "가족들이 우리를 기다린다!" 칠레 광부들의 믿을 수 없는 감동 실화!

  7. <트윈스터즈> “완성도 높은 영화! 보는 내내 행복했다!” 뜨거운 관객 호평으로 입소문 타고 흥행 순항!

  8. <너는 착한 아이> 1차 스페셜 GV 오픈과 동시에 매진! 션과 함께하는 2차 스페셜 GV 확정! 흥행 청신호!

  9. <오 마이 그랜파> 3월 3주차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10. 이준익 감독, 김태형 시인과 함께 한 詩네마살롱 <동주> 못 다한 이야기는 시네마살롱 웹진에서 만나자!

  11. <헌츠맨: 윈터스 워> “마침내 절대악이 깨어난다” 4월 13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12. 요정이 나오지만 애니메이션은 아니지 말입니다! <대배우> 특별 인터뷰 영상 공개!

  13. <계춘할망> 윤여정&김고은의 예측불허 동거동락!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아노말리사><이터널 선샤인><존 말코비치 되기> '천재 이야기꾼' 찰리 카우프만의 작품세계!

  15. <트럼보>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전설적인 천재 작가의 놀라운 사건! 비밀스러운 티저 포스터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