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첫사랑 아이콘' 츠마부키 사토시 최강 리즈시절 스틸 대공개!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다!

by burning posted Feb 2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내 인생 잊지 못할 사랑영화 1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대체불가 첫사랑의 아이콘! 츠마부키 사토시 매력 대방출

방부제 비주얼 입증! 리즈시절 스틸 4종 공개!

 

오는 317일 개봉하는 올 봄 필람무비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주연 츠마부키 사토시의 리즈시절을 확인할 수 있는 스틸 4종이 공개되어 팬들은 물론, 많은 여성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감독: 이누도 잇신주연: 츠마부키 사토시, 이케와키 치즈루수입: ㈜시네마리퍼블릭배급: ㈜프레인글로벌]

 





연애세포 자극하는 로맨틱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츠마부키 사토시의 리즈시절 스틸 전격 공개!


08_still01.jpg


08_still02.jpg


08_still03.jpg


08_still04.jpg


 

두 청춘의 사랑과 이별을 담담하게 그려 진한 여운을 남기는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에서 사랑을 떠나보낸 남자 '츠네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심을 사로잡은 츠마부키 사토시의 리즈시절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츠마부키 사토시는 빈티지한 니트, 야구점퍼, 야상점퍼 등 캐주얼한 스타일로 훈훈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한편 풋풋하고 싱그러운 대학생의 매력이 유감없이 드러났다. 뿐만 아니라 세련된 수트 스타일로 성숙한 남성미를 뽐내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센스 있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스틸은 패션 감각과 더불어 환한 미소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조제를 바라보는 츠네오의 순수한 매력까지 담겨있어 로맨틱한 면모까지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섬세한 감정 표현이 주특기인 배우답게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츠네오가 느끼는 감정을 고스란히 전하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귀여운 미소년에서 성숙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준 츠마부키 사토시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오는 3 17, 영원히 간직될 러브 스토리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1. <해어화> 국민가수 이난영의 불후의 명곡 재현! <동주> 잇는 근현대 예술인 연속 영화화 화제!

  2. <널 기다리며> '천의 얼굴' 정성호와의 특급 콜라보 드디어 베일 벗다! [그것을 알려줄까] 본편 풀영상 공개!

  3. <성월동화> 영원한 청춘 장국영의 17년전 모습 담은 티저 포스터 공개!

  4. <조이> ‘오스카 제조기’ 데이빗 O. 러셀 감독, 2016년 또 한번 트로피 노린다!

  5. <대배우> 주연배우는 정해져 있었다! <올드보이>는 오달수와 석민우 감독의 연결 고리!

  6. <귀향> CGV-롯데-메가 등 전사이트 예매1위 올킬! 오늘 기적의 개봉!

  7. 2016년 최고의 영화! <스포트라이트> 폭발적인 기대 속 오늘 대개봉!

  8. <무수단> 이지아, 2월 24일(수)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 2월 25일(목)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전격 출연!

  9.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잭 스나이더 감독이 밝힌 제목의 의미 '저스티스 리그' 프리퀄!

  10. <남과 여> 전도연X공유 심쿵 팬 서비스! ★들도 사랑에 빠졌다! VIP시사회&레드카펫 성황리 개최!

  11.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첫사랑 아이콘' 츠마부키 사토시 최강 리즈시절 스틸 대공개!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다!

  12. <해어화> 한효주 최초의 파격 변신! 청순 아이콘에서 도발 아이콘으로! 1차 스틸 공개!

  13. <트윈스터즈> 쌍둥이 자매, ‘량현량하’ 만난다! 시네마톡 개최 확정!

  14. <대배우>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오달수, 단 한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

  15. <순정> 대한민국 스타들을 울린 감성드라마!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