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투 더 비기닝> 명장면 베스트 3 공개! 관객들을 사로잡은 짜릿한 시간여행!

by 모음플래닛 posted Mar 05,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트랜스포머>시리즈 마이클 베이 제작


<백 투 더 비기닝>


짜릿한 시간여행! 쏟아지는 호평 세례!

관객을 사로잡은 명장면 베스트 3 공개!


<트랜스포머> 시리즈 마이클 베이의 신개념 타임슬립 프로젝트 <백 투 더 비기닝>에 개봉 후 관객들의 추천 세례가 쏟아지고 있다. 최근 극장가의 청불 영화 중 유일한 10대 관객 취향 저격으로 영어덜트 무비 장르의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을 사로잡은 명장면 베스트 3을 공개한다.


BEST 1. 7살 생일파티 영상에서 발견된 현재 자신의 모습

01.jpg

MIT공대 입학을 꿈꾸는 천재 과학도 데이비드. 돌아가신 아버지의 비디오 카메라를 확인하다가 자신의 7살 생일파티 영상에 찍힌 현재의 자신을 발견한다. 믿을 수 없는 사실에 놀란 데이비드는 아버지의 실험실이었던 지하실에서 시간재조정장치 설계도를 찾아내고, 친구들과 함께 직접 이 놀라운 기계를 만들기로 결심한다. 어릴적 생일파티 영상에서 발견한 현재 자신의 모습이라는 기발한 설정은 관객들에게 신선함과 함께 시간재조정장치를 통해 앞으로 벌어질 일들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다.


BEST 2. 현실적인 시간여행 전 과정 기록

03.jpg

숱한 실험 끝에 결국 기계를 완성한 주인공들은 상상으로만 가능하던 시간여행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시간재조정장치를 만드는 험난한 과정과 긴장되는 첫번째 시간여행 성공의 순간까지 빠짐없이 기록한다. <백 투 더 비기닝>은 파운드 푸티지 촬영기법을 이용해 리얼함을 강조한 독특한 영상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시간재조정장치의 성능을 검증하는 실험을 기록한다는 설정을 파운드 푸티지 형식으로 자연스레 녹여내 마치 실제 시간여행 현장을 보고 있는 듯한 쾌감을 전한다.


BEST 3. 따분한 수업시간 중 첫사랑과의 짜릿한 일탈

06.jpg

시간여행이 진짜 가능하다면 과연 뭘 할 수 있을까? 타임머신으로 과거로 돌아간 주인공들은 낙제를 면하기 위한 시험 다시 보기, 자신을 괴롭히던 친구에게 통쾌한 복수하기 등 각자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나씩 해나간다. 복권 당첨으로 어마어마한 부자가 되는 꿈만 같은 일마저도 가능하게 하는 엄청난 시간여행으로 데이비드는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제시에게 따분한 수업시간 중 몰래 나와 락 페스티벌에 가는 짜릿한 일탈을 선사해 그녀의 마음을 얻는다. 과거로 돌아간 주인공들의 일탈은 활기차고 발랄하며 가끔은 엉뚱하기도 한 10대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어 보는 이들 역시 즐겁게 만든다. 특히 개봉 후 청불 영화들이 즐비한 극장가에서 유일한 영어덜트 무비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시간여행으로 이뤄지는 첫사랑과의 데이트는 10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백 투 더 비기닝>은 우연히 시간재조정장치를 완성한 과학도들이 시간여행으로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과거를 재구성하다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타임슬립 블록버스터이다. 국내 흥행 불패의 ‘시간’이라는 소재를 가지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과거를 재구성한다’는 독창적인 설정을 파운드 푸티지 촬영기법으로 리얼함을 강조해 실제 시간여행을 경험하는 듯한 쾌감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포털 사이트 영화평점에서 실제 관람객 평점 9점의 놀라운 점수를 기록하고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 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언론은 "역사상 가장 핫한 타임슬립 무비"(뉴스핌), "<나비효과>보다 짜릿하고 <어바웃타임>보다 현실적인 타임슬립 영화"(아주경제), “21세기형 타임슬립과 파운드 푸티지의 리얼함으로 무장된 한바탕의 시간여행!”(헤럴드POP), “10대들의 시간여행, 재기 발랄하다!”(연합뉴스), “’시간여행’의 해법을 풀어내는 판타지의 연속! <나비효과>를 넘고, <클로니클>을 비웃다!”(뉴스웨이), “대범하고 재기 발랄한 10대의 시간여행, 매끄럽고 세련된 진화된 타임슬립”(MBN스타) 등 호평을 아끼지 않았고, 관객들은 “보고 난 후에 후유증 엄청 남을만한 대작 중의 대작희대의 레전드, 전설 중의 전설로 남을 sf계의 혜성과 같은 영화”(salt**), “상상을 뛰어넘는 짜릿함!”(ekdm**), “타임슬립의 놀랍도록 현실적인 상상”(bubu**), “과거로 돌아가는 time relocation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hot**), “시간여행에 관해 많은 생각과 볼거리를 남겨준 영화”(july**), “재밌네요^^시간가는 줄 몰랐어요~”(유서**), “인터스텔라와 맞먹는 신개념 타임슬립!”(love**), “타임슬립인데 리듬감 장난 업슈!”(만추**), “스토리텔링도 어색하지 않고 긴장감 넘치네요. 만약 제가 주인공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생각하면서 몰입하게 되더라고요”(love**), “몰입감 대박, 상상력이 진짜 최고다. 보는 내내 빠져들었음”(oh_f**), “시간여행에 대한 놀랍고도 현실적인 상상..기대 이상으로 재밌었다”(@9full), “신선하면서도 색달랐던 왠지 모를 짜릿함을 느끼게 해준 영화”(@goodnamjaya), “간만에 대작하나 나올 듯 나도 저 타임머신 갖고싶다 ㅠ_ㅠ”(@lokomain), “타임머신 소재지만 현실적인 스토리, 그리고 마이클 베이 제작답게 빠져드는 영상미까지 굿”(@dk23carrot), “SF영화에 그 흔한 영웅이 없다는 것만으로도 색다르고 좋은 듯!”(@hhommmkr), “마이클 베이가 이번에 트랜스포머를 포기하고 백투더비기닝을 선택한 이유가 있더라”(@jalhazaing) 등 온라인과 SNS에 호평을 남기며 추천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05.jpg


뒤바뀐 어제, 완벽해진 현재
미래를 새로 쓰는 시간여행, 과거를 재구성하라!

MIT공대 입학을 꿈꾸는 과학도 데이비드는 돌아가신 아버지의 비디오 카메라를 확인하다가 자신의 7살 생일파티 영상에 찍힌 현재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다. 데이비드는 친구들과 아버지의 실험실이었던 지하실에서 시간재조정장치 설계도를 찾아내고 숱한 실험 끝에 기계를 완성한다.
그들은 찌질한 현재를 탈출하기 위해 자신들의 과거를 바꾸기 위한 시간여행을 시작한다. 복권당첨, 왕따 탈출, 시험 다시 보기, 수업시간 중 몰래 나와 락페스티발에 가며 현재는 그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더욱 완벽해진다. 그러나 소박했던 시간여행은 횟수를 더해갈수록 점점 더 과감해지고, 자신들의 과거를 재구성하는 동안 세상의 미래 역시 바뀌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는데...







?

  1. <세인트 빈센트> 오늘 대개봉! 전세대가 함께 보는 유일한 힐링무비!

  2. <소셜포비아> KAFA 특별 시사회 성황리 개최! [미생]팀 비롯, 셀럽 총출동한 화제의 현장 공개!

  3. <엘리제궁의 요리사> 베스트 포토 랭킹 1위! 프렌치 홈쿠킹 스틸로 네티즌 입맛 자극!

  4. <한 번 더 해피엔딩> 줄리아 로버츠, 르네 젤위거, 드류 베리모어 이은 휴 그랜트의 '그녀'는?

  5. "놀랍도록 훌륭하고 감동적이다!" <청춘의 증언> 쏟아지는 해외 호평 화제!

  6. <백 투 더 비기닝> 명장면 베스트 3 공개! 관객들을 사로잡은 짜릿한 시간여행!

  7. <인서전트> 캐릭터 스틸 전격공개! 케이트 윈슬렛, 나오미 왓츠, 쉐일린 우들리, 테오 제임스 등 세대별 스타 총출동!

  8. <차이나타운> 김고은, 그녀가 변신했다! 치명적 매력의 화보 전격 공개!

  9. <나쁜 사랑> 베니스 황금사자상 노미네이트, 프랑스 멜로 거장 브누와 쟉꼬 감독 전 세계 영화제 석권!

  10. <송 원><위플래쉬> 선댄스 영화제를 사로잡은 음악영화들이 온다!

  11. <나쁜 녀석들>, <킹스맨>, [미생]까지! 父子인 듯 父子아닌 남남 커플 인기!

  12. <나이트 크롤러> 연기의 神 제이크 질렌할! 드디어 미쳤다! 폭풍 연기 15종 표정 모음 전격 공개!

  13. 올 봄은 맛있게 시작하자! <엘리제궁의 요리사> 프렌치 홈쿠킹, <해피 해피 와이너리> 향긋한 와인!

  14. 하정우와 평행이론 할리우드 배우 등장! <코멧> 저스틴롱 주목!

  15. <한 번 더 해피엔딩> 4월 8일 개봉확정! 휴 그랜트 특유의 미소 돋보이는 본포스터 전격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