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시절 감성으로’ 윤하, ‘듀엣가요제’로 올해 컴백 기대UP “새 앨범 준비 박차”

by burning posted May 09, 2016 Views 1605 Likes 0 Replies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Extra Form

‘윤하 감성에 홀릭된 시간’ MBC ‘듀엣 가요제’로 다시 돌아온 명불허전 보컬력

‘리즈 시절 감성으로’ 윤하, 올해 컴백 기대UP “새 앨범 준비 박차”

 

0509 윤하 듀엣가요제 방송화면 캡처.jpg



여성 보컬리스트 윤하가 명불허전 감성 보컬 실력을 드러내며 올해 뮤지션으로서의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윤하는 6일 방송된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듀엣 가요제’에 첫 출연해 오랜만에 무대 위에 올랐다.

 

이날 일반인 듀엣 파트너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조PD, 전효성, 육성재에 맞서 4 vs 1의 경쟁률을 뚫고 모두가 탐을 냈던 파트너 김태형의 선택을 받은 윤하는 달달한 두 꿀보이스의 만남만으로도 무대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실제 윤하의 팬으로 윤하가 진행하던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의 별밤 뽐내기 출신이라는 연결 고리를 갖고 있던 김태형은 윤하와 서른 즈음의 동갑내기라는 공통점을 더해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를 경연곡으로 선택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윤하의 깨끗한 목소리로 시작된 무대는 윤하가 가진 특유의 감성에 꿀성대 김태형과의 담백한 호흡이 더해지며 마치 무언가에 홀린 듯 빠져들게 하는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윤하는 일반인 참가자의 눈을 계속해서 응시하며 끝까지 감정의 선을 놓치지 않는 집중력을 보였고 어느 새 듣는 이들의 가슴을 감성비로 촉촉히 스며들게 했다. 이에 패널로 출연한 신보라는 “윤하씨가 노래 중간에 화음을 넣으실 때 마치 홀릭이 되듯이 버튼을 눌렀다”며 감탄을 금치 못하기도. 

 

윤하는 방송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듀엣가요제 파트너 태형이!!너무 수고 많았어~ 네가 짱이야!”라는 글을 남기며 자신의 파트너를 챙기는 모습으로 더욱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 무대에서 윤하는 화려한 기교와 드라마틱한 구성의 무대 연출 없이도 관객들이 절로 몰입하게 하는 무대 집중력으로 본디 윤하의 보컬력을 유감 없이 입증했다. 이에 올해 다시 시작할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절로 높였다

 

윤하의 소속사 관계자는 “윤하가 오랜만에 노래하는 모습으로 돌아와 더욱 행복하다고 하더라. 현재 윤하는 새 앨범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금씩 워밍업 시동 중인 윤하의 컴백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윤하는 오늘부터 오는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샤이니의 종현을 대신해 MBC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의 임시 DJ로도 나서며 다시 청취자들을 만난다.

 

[사진 출처 = MBC ‘듀엣 가요제’ 방송화면 캡처]

 




?

The Burning Magazine Preview

최신호 버닝 미리보기

  1.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만화 플랫폼 '코미카' 모델 발탁!

  2. ‘리즈 시절 감성으로’ 윤하, ‘듀엣가요제’로 올해 컴백 기대UP “새 앨범 준비 박차”

  3. 정준영, JTBC ‘히트메이커’서 예능 막내 탈피 ‘독일서도 감출 수 없는 허세 스타일 아이콘’

  4. 야노시호, 다이어트 욕구 절로 부르는 악마의 몸매…완벽 몸매 비결은 역시 요가?

  5. 배우 박해진, '쾌락대본영' 이어 중국 전통 토크쇼 '비상정거리' 출격 ‘27일 녹화’

  6. 치타, JTBC '욱씨남정기' 카메오 소감 "첫 드라마 출연 색다른 경험이었다"

  7. 배우 공효진, 브랜드 팝업스토어 행사서 포착…따라올 자 없는 그녀만의 센스

  8. 배우 박해진, 중국 베이징ㆍ대만 이어 이번엔 태국이다…‘치인트’ 단독 팬미팅 3개국 확정

  9. 인피니트 김성규 팬들, 미얀마에 우물 선물

  10. 우주소녀! '순백의 봄' 화보 속 청순 + 신비 매력 발산! 100% 무공해 순수미로 하트어택!

  11. JTBC ‘욱씨남정기’ 이정진ㆍ연정훈부터 김숙ㆍ윤정수까지 믿고 보는 카메오 이번엔 치타다! 촬영장 비하인드

  12. 배우 서강준, 단독 화보 공개…화보 속 ‘마성의 훈훈함’ 눈길

  13. LG생활건강, 샤프란 모델로 배우 박보검 발탁

  14. ‘박愛人의 진가 보여준 5시간’ 배우 박해진, 배려와 사랑 빛났던 10주년 팬미팅…韓中 동시 열광

  15. 대세남 진구,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 새로운 모델로 발탁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 Next
/ 12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02-585-0134

고객센터 : 02-585-0135

팩스 : 070-4275-5186

이메일 : red@moeum.kr

업무시간 : 02-585-4444

주소 : 06651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53길 54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moeum·planet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MOEUMPLANET.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